번호 검색 :3 저자 :여름 게시: 2022-03-28 원산지 :강화 된
현재 경량화는 자동차 개발의 최신 트렌드 중 하나이며, 어느 정도 자동차 개발 수준을 측정하는 기준이기도 합니다.고강도강, 알루미늄 합금, 복합재료는 차량 경량화, 차량 소비 감소, 차량 안전성 측면에서 상당한 이점을 갖고 있어 차량 생산에 점점 더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새로운 재료의 지속적인 사용, 제품 업데이트 주기의 가속화, 배치 크기의 감소로 인해 기존의 언코일링 블랭킹 라인은 점차 자동차 산업의 생산 요구를 따라잡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따라서 독특한 장점을 지닌 코일 공급 레이저 절단기 자동차 시트 가공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고 널리 사용되는 가공 방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전통적인 자동차 시트용 블랭킹 생산 라인에는 플라잉 쉬어(Flying Shear)라고 불리는 전통적인 범용 스트립 전단 장비가 있습니다.스트립의 움직임을 추적하고 절단하여 절단 속도를 크게 향상시킵니다.그러나 플라잉 쉬어의 커터는 직선형이기 때문에 직사각형 및 사다리꼴 블랭크만을 얻을 수 있으며 적용 범위가 제한됩니다.기존 레이저 절단 장비에서는 절단 형태에 제한이 없지만 절단 시 시트 재료가 고정되어 공급과 배출을 동시에 수행할 수 없어 스트립의 가공 속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만큼 코일 공급 레이저 절단 시스템 위의 두 장비의 작동 개념을 독창적으로 결합합니다. 즉, 레이저 절단기는 스트립 이동 중에 스트립 절단을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목적은 급속 블랭킹 문제를 해결하고, 블랭킹 장비 투자를 줄이고, 금형 소비 비용을 절감하며, 재료의 활용률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이는 주로 다음 측면에 반영됩니다.
곰팡이 없음 B랭킹 R갖추어진,유연한 생산
유연성이 뛰어나다 통합 코일 공급 레이저 커터 도구의 도움 없이 시트를 생산합니다.다양한 모양의 시트 재료를 생산해야 하는 경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빠른 전환이 가능합니다.기존 금형에 비해 파이버 레이저 블랭킹 시스템은 금형 교체 시간과 금형 보관 및 유지 관리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이전에는 각 모델을 생산하려면 12개의 다이가 필요했지만 이제 코일 공급 레이저 커터를 사용하면 새 모델의 생산 비용을 수백만 달러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높은 S표면 Q품질과 H에잇 M대지의 U타일화
알루미늄 합금 시트를 예로 들면, 알루미늄 합금의 표면은 매우 민감하므로 가공 중에 알루미늄 칩과 표면 긁힘이 발생하기 쉽습니다.그러나 높은 정밀도와 지능을 갖춘 코일 공급 레이저 절단기 알루미늄 합금 가공 중에 버(burr)와 알루미늄 칩이 없는 것을 보장하는 동시에 알루미늄 시트 표면의 고품질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자동차 산업에 사용되는 고강도강의 경우 레이저 블랭킹 시스템은 다양한 형태의 가공 요구 사항에 쉽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 P생산 P과정
코일 공급 레이저 절단기 낱장 매개변수를 조정하는 데 높은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레이저 절단 프로그램은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맞춤화 및 수정할 수 있으며, 금형 없이 소량으로 생산할 수 있습니다.대량 생산 중에 파이버 레이저 블랭킹 라인은 블랭크 매개변수 수정 및 새로운 재료로 교체와 같은 기능을 쉽게 실현할 수도 있습니다.
Senfeng 코일 공급 레이저 절단 시스템은 스마트 팩토리와 스마트 제조를 주제로 합니다.디코일러, 블랭킹 머신, 레이저 커팅 머신 및 자동 스태킹 장치로 구성되며 전체 코일의 공급, 운반, 절단 및 언로드를 완전히 자동화합니다.이는 재료 가공의 고품질, 고효율 및 인력 절약 특성을 보장합니다.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연락주세요 센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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