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홈페이지 » 서비스 » 센펑 서비스

믿을 수 있는 서비스

온라인 서비스

연중무휴 온라인 서비스

무료 설치 교육

해외 서비스 가능

지역 서비스

미국, 파키스탄, 독일, 인도, 세르비아의 현지 사무소

전문가팀

전문 엔지니어가 제공하는 판매 후 서비스

코비드 하에서의 서비스
 
원격지원 4R 정책
2분 안에 답장하세요
여러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여 문제 해결
기계 가동 중지 시간 감소
재발에 대비한 해결방안을 기록하세요
————

얼굴 마스크는 우리의 미소를 가릴 수 있지만 우리의 서비스는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정말로 치명적인 경우에도 국경을 넘고, 코로나19 이후 필요할 때마다 현장 서비스를 지속하세요.
사진은 스스로 말해줍니다.
 
센펑 고객 서비스 정책
 

사전 판매 서비스

1) 고객 개발 요구에 따라 해당 지침 및 장비 정보를 제공합니다.
2) 고객이 제기한 문제를 해결하고 현지 산업의 타당성과 발전 요구에 따라 솔루션을 공식화합니다.
3) 고객이 회사의 장점을 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대규모 광섬유 장비 전시관이 설치되었습니다.

판매 후 서비스

1) 레이저 기본 이론, 안전 보호, 장비 작동 및 유지 보수 등을 포함하여 배송시 고객 공장에서 일회성 무료 설치 및 교육을 제공합니다.
2) 전문 엔지니어가 신속한 오류 진단 및 수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네트워크 및 전화 통화를 통한 원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주로 사용되는 연락 앱은 WhatsApp, QQ, Wechat, Skype 등입니다.

우리 서비스 팀이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저희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귀하의 연락을 기다리겠습니다.
(QQ): 3592948798
(왓츠앱): +86 153 1513 3192
(이메일): service1@sfcnclaser.com

————
서비스 프로세스
온라인 서비스부터 Door to Door 서비스까지 귀사 장비의 정상적이고 효율적인 작동을 보장하는 종합적인 시스템을 제공합니다.잘 훈련된 고객 서비스 엔지니어들로 구성된 대규모 직원이 연중무휴 24시간 온라인으로 제공되므로 귀하는 당사로부터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빠른 링크

제품

레이저 클래딩 장비
휴가 메시지
계속 연락하세요
연락처
 
전화: +86-13210546543

왓츠앱: +86-18853158301

이메일: senfeng@sfcnclaser.com

저작권 © 2023지난 센펑 레이저 기술 주식 회사 판권 소유

개인 정보 보호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