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V 국제 엔지니어링 박람회 2023의 SENFENG

번호 검색 :2     저자 :사이트 편집기     게시: 2023-09-15      원산지 :강화 된

날짜:10월 10-13일

장소: 체코 브르노 브르노 전시센터

부스 번호: 홀 B, 부스 번호.36


SENFENG이 MSV 국제 엔지니어링 박람회 2023에 전시업체가 되었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엔지니어링 및 제조 솔루션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서 우리는 이 권위 있는 행사에서 최신 혁신과 최첨단 기술을 선보이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SENFENG 부스에서는 다양한 산업 요구 사항을 해결하도록 설계된 광범위한 엔지니어링 및 제조 솔루션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6kW 레이저 절단기: 6kW 레이저 절단기의 파워와 정밀도를 직접 확인해보세요.다양한 재료에 대한 고속, 고정밀 절단을 제공하므로 다양한 산업 응용 분야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레이저 청소 기계: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재료 세척 및 표면 처리를 위해 설계된 레이저 세척기를 살펴보세요.이는 장비와 표면 유지 관리에 있어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옵니다.

레이저 용접기: 정확성과 신뢰성으로 유명한 최첨단 레이저 용접기를 만나보세요.현대 제조 공정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어 강력하고 효율적인 용접을 보장합니다.

MSV 국제 엔지니어링 박람회 2023에 참여하여 SENFENG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귀사의 성공을 위해 협력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우리 부스에서 만나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사전에 우리 팀과의 회의 일정을 잡으려면 웹사이트 www.sfcnclaser.com을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문의하세요:senfeng@sfcnclaser.com


빠른 링크

연락처

 +86-531-88737920
 senfeng@sfcnclaser.com
 +86-13210546543

문의하기

Copyright © 2021Jinan Senfeng Laser Technology Co., Ltd. All Rights Reserved

Privacy Stat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