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FENG 베벨 레이저 튜브 절단기를 선택하는 이유

번호 검색 :0     저자 :여름     게시: 2023-03-27      원산지 :강화 된

제조 및 가공 시 많은 부품의 설계 구조 요구 사항으로 인해 특정 각도의 베벨 가공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특히 자동차 제조, 산업 및 농업 기계, 선박 및 선박과 같은 산업에서는 이러한 수요가 필수적입니다.베벨 가공은 주로 다음 용접 공정을 위한 것입니다.용접 부분에서 특정 기하학적 모양의 베벨을 가공하고 조립하면 용접 두께에서 완전히 관통된 용접 이음새를 얻을 수 있습니다.전통적인 베벨 처리는 주로 화염, 플라즈마 및 기타 처리 방법을 사용하지만 이러한 처리 방법은 베벨을 절단할 때 깊은 절단 자국을 생성합니다.용접 전에 이러한 절단 부분을 제거하지 않으면 융착되지 않은 경사가 발생하기 쉽습니다.또한 화염 및 플라즈마 처리는 고열 처리이므로 금속 시트는 열 변형이 발생하기 쉽습니다.베벨 가공 후 변형 방지 공정이 필요하므로 공작물 가공의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QQ이미지 20230324162438

레이저 튜브 절단기의 출현으로 이 문제는 효과적으로 해결되었습니다. Senfeng 베벨 튜브 절단 레이저 기계 레이저 커팅 헤드를 제어하기 위한 5축 수치 제어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 ±45° 베벨 절단을 쉽게 달성할 수 있으며 위치 오류는 10인치 이내로 제어됩니다.또한 파이프의 지능형 클램핑을 실현하기 위한 공압식 셀프 센터링 척이 장착되어 있어 공급이 더욱 안정적이고 절단이 더욱 정밀하며 우수한 동적 성능과 강력한 처리 범위를 제공합니다.따라서 Senfeng 베벨 레이저 파이프 절단기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1.안정적인 생산과 고품질의 일괄 처리

전통적인 베벨 튜브 절단 레이저 기계 외부 요인에 쉽게 영향을 받아 가공 부품의 품질이 고르지 못하고 생산 효율성이 저하됩니다.Senfeng 베벨 레이저 튜브 절단기에는 TubePro 파이프 절단 소프트웨어가 장착되어 있어 절단 정확도를 효과적으로 보장하고 안정적인 절단 품질을 달성하며 가공 오류를 줄일 수 있습니다.절단 정확도를 보장하기 위한 자동 파이프 센터링, 편심 보상;공통 모서리 절단 기능으로 생산 비용 절감;모서리 절단 공정으로 모서리가 타지 않으며 단면 품질이 좋습니다.특히 베벨 부품의 일괄 처리 및 생산에 적합합니다.

2. 인건비 절감 및 비용 절감

베벨 부품을 가공하는 전통적인 방법에서는 절단 및 연삭 공정에 많은 수동 참여가 필요합니다.Senfeng 베벨 강철 튜브 레이저 절단 장비에는 레이저 파이프 절단용 자동 로딩 및 언로딩 장비가 장착되어 완전 자동 작업 프로세스를 형성하고 금속 파이프의 완전 자동 절단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6미터 길이의 파이프는 묶음으로 적재되어 지능적으로 분류되며 주기 기간은 15S 이하로 생산 효율성이 높고 작업 효율성이 최적화됩니다.높은 수준의 자동화와 우수한 절단 품질은 기업이 인건비와 시간 투자를 효과적으로 줄이고 어려운 기업 채용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며 생산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현재, Senfeng 레이저 파이프 절단기 금속 가공 분야에서 완전히 사용되었습니다.다양한 원형 파이프, 사각 파이프, U컷 파이프, 특수 형상 파이프 및 기타 파이프를 절단할 수 있으며 절단 정밀도가 더 높고 효율성이 더 빠릅니다.또한 스테인리스강, 탄소강, 알루미늄 및 기타 일반적인 금속 재료를 쉽게 절단할 수 있습니다.파이프 절단 장비에 대한 시장 수요를 분석함으로써 Senfeng은 파이프 가공 고객에게 다양한 레이저 파이프 절단 기계를 제공하여 순차적 로딩, 클램핑, 회전, 절단, 공급, 블랭킹 및 기타 대량 생산 서비스를 실현합니다.Senfeng 베벨 레이저 튜브 절단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면 문의하십시오. 센펭.


빠른 링크

제품

레이저 클래딩 장비
휴가 메시지
계속 연락하세요
연락처
 
전화: +86-531-88737920

왓츠앱: +86-13210546543

이메일: senfeng@sfcnclaser.com

저작권 © 2023지난 센펑 레이저 기술 주식 회사 판권 소유

개인 정보 보호 정책